아이리버 귀찌 이어폰, 이 가격이면 2개 사서 쓴다.
아이리버 귀찌 이어폰으로 흔히 알려진 "ITW-C1 오픈핏 무통증 무선 이어폰 이어컨 블루투스 5.3"에 대한 리뷰입니다. 그것 참, 제품명이 쓸데없이 길어서 그냥 귀찌 이어폰으로 쓰겠습니다.
현재 쿠팡에서 40% 할인된 가격, 35,800에 판매되고 있다.
(이 가격과, 할인 정보는 이 글 업로드 날 기준이므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리버 ITW-C1 제품 정보와 올바른 착용 방법
이 글을 쓰면서 많이 검색해보니,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포털사이트의 블로그 리뷰 글 2~3개 중, 2개가 잘못 착용한 사진을 올려서 당당히 리뷰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음질 평가 까지 남겼네요. 신기하지 않나요? 사진대로 착용해서는 전혀 들리지 않았을텐데 말입니다.
제품 정보
C타입으로 충전이 가능한 케이스가 포함되며, 블루투스 5.3 무선으로 간편하게 연결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기기들로 확인해 봤을 때, 호환의 문제 전혀 없었습니다.
저의 기기는 아이폰 12pro, 맥북 M1 air, 삼성 오디세이 G7 스마트 모니터, 일반 5천원짜리 블루투스 동글을 이용한 윈도우 데스크탑 Pc 입니다. 이정도면 그냥 블루투스 문제는 걱정 안하셔도 될 듯 합니다.
- 색상은 2가지로, 블랙 & 화이트입니다.
- 재생 시간은 4시간 내외입니다.
- 충전 시간은 1시간 정도 입니다.
현재 제품 가격으로 봤을 때, 2개 구입해서 총 71,600원이면 집 밖에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에서 1시간이면 완충이 되니 말입니다. 구입하시면 알겠지만, 무게가 거의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가볍습니다. 아래는 제가 직접 구입해 사용 중인 블랙 색상의 해당 제품입니다.
도서관에서도 사용해봤습니다. 볼륨만 잘 조절하시면, 소음 문제 없이 너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볼륨에 대해서는 영상 소스마다 다 볼륨이 다른 관계로 직접 테스트를 해보셔야 알 수 있을 듯하며, 저는 인터넷 강의를 시청했습니다.
- 제품의 최고 장점 : 귀 외이도염 걱정 없어짐.


